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의금을 보내면 답례나 인사는 없나요?
    카테고리 없음 2022. 7. 20. 06:59

    축의금을 보내면 답례나 인사는 없나요?
    20만원 보냈어요
    나는 갈 수 없었다

    10줄 넘게 축의금을 써서 축의금과 함께 보냈다.

    잘했어요

    나는 이것에 대답하여 방금 돈을 돌려 받았다.
    결혼식에 못가서 복귀는 기대하지 않지만...
    나는 그것에 접촉한 적이 없다.
    결혼한지 좀 됐네요.
    당신의 친구가 이상한가요, 아니면 제가 이상한가요?
    참고로 저는 청첩장을 모바일로만 주고 쌀 같은 건 사지 않았어요.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