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 전 남자친구와 샀던 친구, 정말 모두 다시 보기 힘들어?
    카테고리 없음 2022. 6. 16. 02:26

    내 전 남자친구와 샀던 친구, 정말 모두 다시 보기 힘들어?
    대학 1학년 때, 복학생의 형과 샀다.
    하지만 정말 그 형이… 집착이 너무 심했지만… 정말 연락을 계속해야합니다.
    그리고 결국은 헤어졌는데. 그 전에도 연애해 보았고, 그 후에도 연애해 보았지만, 그런 느낌은 그 때는 들은 적이 없는데… 진짜 후배가 되어야 하는 것인가… 헤어져 버스를 타고 집에 가는데 버스로 처음의 생각이 아 지금 연락하지 않아도… 지금 생각하면…
    어쨌든 헤어졌을 때, 정말로 아쉬움도 없고, 헤어지고 또 연락하게 되었지만, 정말로 나는 매우 헤어지고 행복하게 되는 것만으로 아무것도 없었다.
    그러나 나는 교환학생(2년)에 가서 한국에 있는 학교는 가지 않았다. 그러나 그동안 동기부여 소녀가 내 동생과 샀다고. 대학 1학년부터 친한 친구다.
    미국에 있을 때, 나와 더 친한 다른 친구가 토크로 두 사람이 만난다고 말해 주어 알았다. 그런데 다른 생각도 듣지 않았다. 그리고 2개월 정도 사귀고 헤어졌는데.
    그리고 또 한국에 돌아왔을 때, 전 남자 친구와 사고 있던 그 친구와 또 친하게 수업도 듣고 술을 마시고 잘 놀았으니까. 그리고 작년 졸업했지만, 취임하면서 아직도 친해지고. 둘이 여행에 가고 다만 진짜로 친하게 보내는 경우에.

    하지만 다른 친구가 (특히 같은 동기애들) 아무리 좋아하는 상태로 헤어진 것이 아니라, 어떻게 내전 남자친구와 사귀고 애정 친하게 보내는지 말하면서, 아직 나를 만날 때, 그녀도 불러도 좋다. 이렇게 알아차리면서 들어보는데.. 난 정말 무슨 마음이 싸지만..
    내 전 남자친구와 샀던 친구, 정말 모두 다시 보기 힘들어?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